안녕하세요. 이번에 UIUC에서 가을학기 석사로 어드미션을 받은 김정윤이라고 합니다.. 
이번 8월달에 나가려고 하는데, 생각보다 UIUC 가족정착에 대한 블로그나 글들이 많이 없어, 문의 드리게 되었습니다. 
번거로우시겠지만,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. 

< 기초정보 > 
 - 정착 : 17.8월 ~ '19.6월 (약 2년) 
 - 종교 : 기독교 
 - 가족사항 : 2남 (만 4세, 만 1세) ; 만 4세는 7월 말일부로 5세가 됩니다. 

1) 8월에 나가게 되면, 집 구하기가 쉽지 않을것 같은데, 지금 가계약 등을 하면 원하는 곳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? 가계약 등을 해도 쉽지 않을까요? 

2) 가족들이 살 안전한 지역 
    - 고려사항 : 안전/깨끗 (단지형 아파트) 
    - 재정사항 : (월세) 1300 이하 
    - 알아본 바로는 쇼핑몰이 많이 있는 곳에 Baytown 등이  있던데, 첫애가 가게되는 학교의 school rating이 많이 떨어지던데 괜찮은가요? 어짜피 첫애가 kinder부터 2년만 하고 와야해서, 
      school rating이 의미있는지 모르겠네요. 
    - Savoy에 있는 Winfield Village (여기 들어가려면 고정 수입에 대한 제약이 있다고 하던데, 얼마정도 되나요?) 
    - Sayoy는 공항이 있던데 소음이랑 벌레로 부터는 괜찮은가요? 

2) 주거환경 
    - 유아 아동들을 위한 환경 여건 (매우 추운곳이라 들어서 아이들이 실내에서 놀만한 곳이나 이벤트 등이 많이 있는지?) 
    - UIUC 자녀들이 학교 시설(수영장 등)을 이용할 수 있는지? 
    - 교육여건 
    - 와이프가 지루하지 않을 만한지? (와이프가 둘째를 봐야하다보니, 혹시나 우울증에 걸리지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.) 

3) 차량 
    - 어바나 샴페인지역에 현대자동차 구매할 수 있는곳이 있는지요? 

4) 지역 분위기 
    - 어바나 샴페인이 기타 다른지역에 비해 어떤가요? (치안, 분위기, 재정, 날씨) 
    - 너무 광범위한 질문이라 죄송합니다. 주거하시는 분에 비해 짧은 기간이지만,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많이 쌓고 싶은 마음에 질문 드립니다. 

감사드립니다.